'황선홍 딸 걸그룹' 예아, 드디어 베일 벗다..'깜찍+상큼' 티저 공개
OSEN 안보겸 기자
발행 2014.07.15 09: 44

[OSEN=안보겸 인턴기자] 황선홍 딸(멤버 이겨)이 속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예아(Ye-A)의 데뷔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예아는 15일 자정 키로이컴퍼니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티저영상을 공개해 오는 18일 발매될 디지털싱글 '업 앤 다운(UP N DOWN)'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예아 멤버들은 스포티한 의상으로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깜찍함이 돋보이는 군무 장면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동화를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연출된 티저 영상은 예아의 청순한 매력과 발랄한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업 앤 다운’의 랩 피쳐링에 참여한 비티엘(BTL)의 제이가 등장하며 예아를 위한 지원사격에 나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예아의 데뷔곡 ‘업 앤 다운’은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아이비의 ‘바본가봐’ 등을 작곡한 유명 프로듀서 양정승이 작사, 작곡을 맡아 눈길을 끈다.
소속사 키로이컴퍼니의 관계자는 “예아의 데뷔곡인 ‘업 앤 다운’은 예아만의 상큼 발랄함이 더해진 달콤한 댄스곡으로, 노래의 분위기처럼 뮤직비디오도 한 편의 동화 같은 영상의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며 “오는 18일 공개될 청순돌 예아가 들려주는 유쾌한 사랑 이야기 '업 앤 다운'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예아는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16일 오후6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데뷔 무대를 가지며, 오는 18일 디지털 싱글 '업 앤 다운'을 공개할 예정이다.
bokkyum1402@osen.co.kr
키로이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