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에서 솔로로 데뷔한 효민, '나이스 바디'를 엿보다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7.29 15: 33

걸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지연에 이어 두 번째로 솔로 가수 출격에 나섰는데요. 직접 앨범과 의상 콘셉트 등을 정할 정도로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열과 성을 다했다고 하네요. 솔로로 돌아온 효민을 만나봤습니다.
효민이 카메라를 보고 반갑게 인사를 해주네요. 샛노란 머리에 빨간 립스틱이 시선을 단번에 확 사로잡는데요. 솔로앨범을 위해 변신한 효민의 모습이 눈길을 끄네요. 효민은 "첫 솔로 앨범을 가지고 찾아왔는데요. 타이틀 곡인 '나이스 바디'를 살짝 소개해드릴게요"라며 앨범 홍보에 나섰습니다. 앨범 제목처럼 효민의 몸매도 '나이스 바디'네요.

효민은 "'나이스 바디'는 슬로우 탬포의 힙합곡으로 여름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하니 이 무더운 여름, '나이스 바디'를 꼭 한번은 들어봐야겠죠?
효민은 '나이스 바디'의 포인트 안무도 친절하게 알려줬습니다. 효민은 "이번엔 줄자로 포인트인 안무가 있는데요. 댄스 한 번 살짝 보여드릴게요"라며 직접 라이브를 하면서 줄자를 이용한 안무를 선보였는데요. 줄자를 잡고 어깨와 골반을 흔드는 섹시한 안무네요.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효민은 "올 여름 줄자춤 함께 추시면서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하네요. 줄자춤을 추면 효민처럼 '나이스 바디'를 가질 수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효민은 "'나이스 바디'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홍보를 잊지 않았습니다.
타이틀곡 '나이스 바디'는 작곡가 용감한형제와 호흡을 맞춘 곡으로 래퍼 로꼬가 피처링에 참여해 효민과 호흡을 맞췄는데요. 티아라의 효민이 아닌 솔로 효민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지금 함께 '나이스 바디'를 들어볼까요?
inthelsm@osen.co.kr
효민 영상 캡처. (영상은 LG U+쉐어라이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