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여름 시즌 RAINNY DAY EVENT 실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4.07.17 01: 17

㈜위미인터내셔날(www.bandinail.com, 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반디네일 매장에서 레이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니데이 이벤트는 비가 오는 날에만 한정하여 진행되며 해당 내용은 핸드 & 패디 네일 시술 고객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아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35만원이상 회원권 가입시에는 핑크다이아& 핑크베어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방문 모든 시술 고객은 손톱 영양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반디네일의 관계자는 “고객들과 감성과 시간을 공유하고자 하는 것이 반디네일의 기본 철학이다.”라며 “아무래도 비가 오는 날은 상대적으로 동선이 위축되고 약간은 우울한 기분이 드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장을 찾아준 고객들을 위해 작은 감성적 공감을 함께 느끼고자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는 7월 1일 여름철 건강한 풋 케어를 위한 반디 프레스티지 패디 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살롱주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네일 1위 기업으로써의 위상을 굳건히 해가고 있다.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