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25일 '뮤직뱅크' 컴백..'빨개요' 강렬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7.17 16: 51

가수 현아가 음원을 발매하기 전 오는 25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현아는 오는 28일 음원 발매 전 이례적으로 무대를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17일 오후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현아가 무대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오랫동안 준비를 해왔던 무대를 먼저 보여드리고 폭발력 있게 시작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대중들이 현아의 무대에 많은 관심을 갖고 주목하고 있다"며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 준비해서 먼저 보여주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현아는 오는 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3집 미니음반 '에이 토크(A TALK)'를 발매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깔인 '레드(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스토리 텔링이 더해진 곡이다.
한편, 현아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방송되는 최초 단독 리얼리티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를 통해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을 공개하고 일상적인 모습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inthelsm@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