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디킴이 신곡 ‘달링(Darling)’으로 여심 공략에 나선다.
에디킴은 18일 정오 ‘달링’ 음원 발매에 앞서 이날 오전 소속사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 타이틀곡인 ‘달링’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여자 주인공과 달콤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에디킴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담겼다. 뮤직비디오는 칵테일, 욕조, 분무기, 풍선껌 등 아기자기한 소품과 에디킴의 춤, 기타 연주 등을 감각적으로 배치한 것은 물론 독특한 화면분할과 구성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연애의 순간들을 재치 있게 담아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에디킴의 신곡 ‘달링’은 연애의 사랑스러운 순간들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곡으로, 더워서 자꾸 늘어지고만 싶은 여름이지만 연인이 무척 사랑스러워 가만두고 볼 수 없다는 로맨틱하고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에디킴은 데뷔 앨범 ‘너 사용법’에 수록된 6곡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한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 신곡 ‘달링’ 역시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모두 맡아 다시 한 번 에디킴 특유의 음악성과 대중성을 입증했다.
한편 에디킴은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진행하는 에디킴 단독 콘서트 ‘헬로 섬머(Hello, Summer)’를 열고 다시 한 번 많은 팬과 만날 계획이다. 에디킴의 단독 콘서트 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에디킴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페이스북 라이브 Q&A’를 통해 19일 맞는 데뷔 100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미스틱89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