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세호가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를 통해 대만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조세호는 최근 대만에서 진행된 '룸메이트' 촬영에서 게릴라 팬미팅을 진행했고, 누구도 예상치 못한 많은 인파가 몰려 그 인기를 실감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홍수현, 나나, 이소라가 동행한 이번 팬미팅은 그야말로 즉석에서 이뤄진 것. "대만에서 팬미팅을 해보고 싶다"는 조세호의 말에 제작진은 이를 가벼운 마음으로 진행시켰으나 예상하지 못했던 인파가 몰려 놀라움을 금치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대만 현지의 언론들이 조세호의 팬미팅을 담아내기 위해 열띤 취재 열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팬미팅 뿐 아니라 '룸메이트'의 촬영지마다 현지 언론들이 모여들었다.
이와 관련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대만 팬들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조세호, 홍수현, 나나, 이소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팬미팅 장소를 가득 메운 대만팬들이 저마다 플래카드를 들고 이들을 응원해 눈길을 끈다.
'룸메이트'의 한 관계자는 "조세호의 팬 뿐 아니라 '룸메이트', 나나, 홍수현, 이소라의 팬들이 모두 모였다. 엑소, 서강준 등 대만에 가지 않은 멤버들의 팬들까지 팬미팅에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면서 "예상치 못한 '그림'에 시청자분들도 놀라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룸메이트'는 개인과 공동생활 공간이 존재하는 하우스에서 타인과 인생을 공유하며 함께 살아가는 홈쉐어 프로그램으로, 신성우, 이소라, 이동욱, 홍수현, 조세호, 송가연, 박민우, 2NE1 박봄, 엑소 찬열, 애프터스쿨 나나, 서강준이 출연한다.
mewolong@osen.co.kr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