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센스만점 선물로 인기 실감 ‘함박 웃음’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7.18 14: 19

신인 보이그룹 비아이지(B.I.G-Boys In Groove)가 팬들의 재치 있는 선물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비아이지는 최근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들의 선물에 감사한 마음을 인증 사진으로 전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비아이지를 응원하기 위해 팬들이 데뷔곡 ‘안녕하세요’ 가사에 등장하는 김밥, 떡볶이, 비빔밥, 불고기, 삼계탕 등 한국의 대표 음식을 선물한 것.
비아이지는 ‘인터넷 속도는 우리가 제일 빨라’, ‘아리랑 고개 넘어 피는 무궁화 꽃’, ‘북위 37 동경 126’ 등의 독특한 가사를 통해 한국을 널리 알리고 있다. 팬들이 비아이지에게 선물한 음식은 ‘김치, 떡갈비, 불고기, 맛있는 삼겹살 It’s so tasty’, ‘김밥, 떡볶이, 비빔밥, 맛있는 삼계탕 It’s so tasty’의 가사 속에 담긴 것들로 노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노래 가사에 맞춘 음식이라니. 팬들 완전 센스있네”, “나도 삼계탕 먹고 싶다”, “비아이지 요즘 잘 보고 있음”, “삼계탕 먹고 힘내요”, “자꾸만 듣게 되는 이 노래 대체 뭐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비아이지가 활동중인 데뷔곡 ‘안녕하세요’는 한국의 자랑거리를 소개한 가사가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곡. 파워풀한 군무와 비아이지의 상큼한 비주얼이 더해지며 화제 몰이에 나서고 있다.
sara326@osen.co.kr
비아이지 공식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