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B1A4, 밀짚모자에 스쿨룩 '깜찍+상큼'
OSEN 안보겸 기자
발행 2014.07.18 19: 26

[OSEN=안보겸 인턴기자] B1A4가 발랄함과 경쾌함으로 무장해 ‘뮤직뱅크’로 돌아왔다.
B1A4는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솔로데이’ 와 '내가 뭐가 돼' 2곡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B1A4는 달콤한 보이스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 '내가 뭐가 돼'로 여성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뒤이어 '솔로데이'로 흥겨운 무대 매너와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남자친구로 삼고 싶을 정도의 5명의 매력남들은 이날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 이들은 여름 분위기에 맞는 귀여운 밀짚모자와 영국 스쿨룩을 연상케 하는 깜찍한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별’이라는 슬픈 주제를 독특한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로 B1A4만의 특별한 무대로 꾸민 것이 인상적이었다. 그들 특유의 긍정적이고 힘이 넘치는 무대매너가 눈길을 끌었다.
B1A4의 신곡 ‘솔로데이’는 전자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인상적인 컨트리팝으로,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비트 속에 멤버들의 세련된 음색이 더해진 B1A4의 색깔이 짙은 곡이다. 진영이 작곡하고, 바로가 진영과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인피니트, 에프엑스(f(x)), 걸스데이, B1A4, AOA, 정준영, 씨클라운, 백퍼센트, 뉴이스트, 언터쳐블, 럭키제이, 서영은, 마마무, 제이민, 루커스, 에디킴, 타히티, 빅플로, 짠짠 등이 출연했다.
bokkyum1402@osen.co.kr
‘뮤직뱅크’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