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디킴이 데뷔 100일을 맞아 팬들을 위해 페이스북 라이브 Q&A 이벤트를 진행했다.
에디킴은 19일 데뷔 100일을 맞는 것을 기념해 지난 18일 오후 11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페이스북 라이브 Q&A 이벤트를 열고 팬들과 함께 축하의 시간을 보냈다.
이날 에디킴의 페이스북 라이브 Q&A 이벤트는 30여 분 만에 3천여 개가 넘는 질문이 쏟아져 에디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에디킴은 ‘좋아하는 곡’, ‘노래를 만들 때 영감을 얻는 것들’, ‘휴식 시간에 주로 무엇을 하는지’, ‘요즘 비주얼의 비결’ 등 다양한 질문을 받았으며, 이 질문들에 때로는 정성스럽게, 또 때로는 시크하게 대답하기도 하면서 숨겨진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날 이벤트에서는 에디킴의 센스가 돋보이는 답변이 많아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에디킴은 “오늘의 추천곡!”이라는 한 팬의 질문에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화제를 모은 걸스데이의 ‘달링’을 뽑는 센스를 발휘했다. 또한, 콘서트 소식은 물론 자신의 공식 팬카페인 ‘에딕션(EDDICTION)’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에디킴은 데뷔 100일을 맞는 그를 위해 팬들이 준비한 선물을 들고 찍은 선물 조공 인증샷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에디킴은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정말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신곡 ‘달링’도 많이 들어주시고요! 곧 다가올 콘서트도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에디킴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 한 고마움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을 발매한 에디킴은 타이틀곡 ‘달링’으로 컴백해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ara326@osen.co.kr
미스틱89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