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블락비, '잭팟' 첫 무대…장난기+생기 가득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7.19 16: 25

그룹 블락비가 신곡 '잭팟'의 첫 방송무대를 공개했다.
블락비는 1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앨범 선공개곡 '잭팟'으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멤버들은 노란색과 검정색으로 매치된 의상으로 무대에 등장해,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몸짓으로 무대 위를 장악했다. 또한 쉼 없이 변화하는 동선은 무대에 생동감을 부여했다. '잭팟'은 블락비가 지난 4월 컴백을 계획하던 중 '세월호 사고'를 애도하는 의미에서 발매를 중단, 이번 새 미니앨범 '허(HER)'에 수록되어 지난 18일 0시 선공개된 곡이다.

'잭팟'은 블락비가 일렉트로 스윙으로의 장르변신을 꾀한 곡으로 배우 김새론이 출연한 현대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케 하는 스토리의 뮤직비디오가 이미 지난 4월 15일 공개되어 화제를 낳았다. 이 뮤직비디오는 어리숙하고 나약한 소녀가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블락비 월드'라는 세계를 접하며 점점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배드걸(Bad Girl)'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또한 이날 블락비의 지코는 '쇼! 음악중심'의 새로운 MC로 합류해 샤이니 민호와 배우 김소현과 3MC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블락비의 새 미니앨범 '허'는 오는 24일 발매된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인피니트, B1A4, 걸스데이, 에프엑스, 에디킴, 헨리, 케이윌, 블락비, 뉴이스트, 마마무, 지헤라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gato@osen.co.kr
MBC '쇼! 음악중심'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