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결혼' 한그루, 연우진에 이별 통보 "혼자가 될 것"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7.19 20: 49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가 연우진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는 공기태(연우진 분)에게 계약을 해지하고 이별을 통보하는 주장미(한그루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주장미는 한세아(한선화 분)로부터 돈 봉투를 받는 한여름(정진운 분)의 모습에 상처를 받았다. 이에 공기태는 그를 데리고 술을 마셨고 "그 남자들이 다 처음부터 나쁜 놈은 아니다. 부탁도 거절 못해, 쓸데없이 매사에 진심이다. 여자가 먼저 좋아한다고 고백? 최악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주장미는 "그만 만나야겠다"며 "네 부탁 거절 못하고 부르면 쪼르르 쓸데없이 매사에 진심이었다. 생각해도 네가 제일 나빠. 너 때문에 사기극에 휩쓸려 등신같이 굴고. 니 말대로 나도 혼자가 돼 보겠다"라고 통보하며 자리를 떴다.  
한편 '연애말고 결혼'은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공기태가 집안을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주장미를 애인으로 소개시키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다. 연우진과 한그루 외에도 한선화 정진운 윤소희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연애 말고 결혼'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