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인디’ 플레이더사이렌, 오늘 데뷔..돌풍 일으킬까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7.21 08: 38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산하 인디 레이블 주식회사 발전소의 실력파 어반 뮤직 그룹 플레이더사이렌(Play the Siren)의 데뷔 앨범이 오늘(21일) 베일을 벗는다.  
플레이더사이렌은 21일 정오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맥시 싱글 ‘드림 드라이브(Dream Drive)’의 음원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싱글에는 EDM 사운드에 팝스러운 멜로디가 더해진 시원한 느낌의 타이틀 곡 ‘Dream Drive’를 비롯해 리드미컬하고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트랩 버전(Trap ver.),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피아노 버전(Piano ver.) 등 신곡 ‘Dream Drive’의 3 가지 버전이 수록돼 있다. 랩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는 플레이더사이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플레이더사이렌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 곡 ‘드림 드라이브’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BALJUNSO(www.youtube.com/BALJUNSO1991)와 SMTOWN 채널(www.youtube.com/SMTOWN)을 통해 공개, f(x)의 루나가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만큼 음악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플레이더사이렌은 타이틀 곡 ‘드림 드라이브’로 각종 공연과 음악 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jmpyo@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