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걸스데이를 필두로 씨스타, 현아, 카라 등 올 여름 걸그룹간의 치열한 전쟁을 예고한 가운데 베스티까지 이 걸그룹 대전에 합류, 결과가 주목되고 있다.
베스티의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는 21일, "베스티가 오는 28일 데뷔 1주년을 맞아 첫번째 미니앨범 '핫 베이비(Hot Baby)'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베스티 공식 SNS에는 베스티 멤버들의 늘씬한 각선미가 강조된 티저 이미지가 게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베스티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가요계 최고의 히트 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선사한 타이틀곡 '핫 베이비'를 포함한 총 7 트랙이 담겼으며 누구나 편히 듣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트랙으로 구성 됐다.
이로써 베스티는 치열한 전쟁이 예고되는 올 여름 걸그룹 대전에 합류했다. 이미 걸스데이가 상큼발랄한 여름송 '달링(Darling)'을 발표해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21일, 음원강자 씨스타가 펑키 섹시를 강조한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컴백할 예정.
게다가 걸그룹 포미닛의 멤버 현아 역시 오는 28일 미니 3집앨범 '어 토크(A TALK)'를 발표하고 독보적인 섹시미를 과시할 전망이어서 올 여름 음원차트를 장악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rio88@osen.co.kr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YNB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