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걸스데이의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달링' 뮤직비디오가 공개 1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기록했다.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달링'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회사 공식채널에서 80만, 로엔뮤직 유튜브 채널 220만으로 총 300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또 멜론과 올레뮤직, 다음뮤직 등 음원사이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4일 공개된 '달링'은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현재까지도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여름에 듣고 따라 부르는 노래로 '달링'이 인기가 많아 멤버들 모두 활동을 즐겁게 하고 있다"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멤버들이 여러 가지 고민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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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