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와의 듀엣곡 '봄, 사랑, 벚꽃 말고'로 지난 4월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던 신인그룹 하이포가 컴백한다.
하이포는 오는 29일 '해요 말고 해'를 발표, 아이유에 이어 또 다른 여가수와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포 측은 21일 최근 진행된 신곡 '해요 말고 해' 뮤직비디오 촬영을 포착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하이포와 함께 한 두 번째 뮤즈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여성은 하이포 멤버들 사이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포의 야심작 '해요 말고 해'는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이종훈 작곡가와 국내 작곡가 최초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곡을 만든 작곡가 PJ가 공동 작곡한 노래. 아이유, 김범수, 김태우, 케이윌 등 내로라하는 수많은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뮤지션 수호와 휘성, 거미, 백지영, 아이유의 곡으로 감성적인 가사로 찬사를 받은 프로듀서 최갑원이 함께 가사를 썼다. 또 멤버 알렉스와 임영준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했다.
'봄, 사랑, 벚꽃 말고'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던 하이포가 신곡으로 또 다시 음원차트 점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seon@osen.co.kr
N.A.P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