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스코, 여성용 클럽 풀세트 페레이나2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7.21 14: 53

필드의 여왕 페레이나의 귀환!!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풀세트 클럽
 일본 카스코의 골프용품을 수입 판매하는 한국카스코(주)가 여성전용 골프클럽 풀세트 '페레이나2'를 출시한다. 클럽 디자인, 샤프트, 캐디백까지 여성골퍼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여성 골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했다.

페레이나는 스페인어로 'FE(신뢰)+REINA(여왕)'로, 아마추어 여성 골퍼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풀세트 클럽을 의미한다. 유틸리티의 명가인 카스코답게, 여성 골퍼가 사용하기 어려운 우드와 롱 아이언 대신 유틸리티로 풀세트를 구성했다.
여성골퍼 맞춤 설계로 부드럽게 휘어지는 샤프트는 탄성의 도움을 받아 비거리 증가 효과가 있으며, 스윙하기가 수월해 골프를 막 시작한 여성 골퍼가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작년에 출시된 페레이나1이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했다면, 페레이나2는 블랙 색상을 더해 시크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특히 풀세트 제품으로는 보기 드물게 여행용 가방처럼 캐리어 기능을 도입하고 경량 소재의 바퀴를 채택해 전체 무게를 더욱 줄여 이동시의 편의성을 높였다.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각 1개, 유틸리티 2개, 아이언4개, 웨지 3개, 퍼터 1개로 총 12pcs에 캐리어 캐디백, 보스턴백으로 구성되어있다.
letmeout@osen.co.kr
한국카스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