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골프, 공식후원사 아스날 한정판 상품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7.22 09: 15

푸마골프가 아스날의 전통적 색상과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고 푸마골프의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의류와 골프화를 소개한다.
코브라푸마골프에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거의 명문구단 중 하나인 아스날과 후원을 기념하며 스페셜 키트인 골프화, 신발, 악세서리 중 먼저, 골프화 2종, 상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푸마와 아스날의 전통컬러인 레드와 화이트가 두 파워풀한 브랜드의 기본이 되어 감각적으로 디자인됐다. 골프화는 필드에서 조금의 불편함 없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높은 기능성까지 잊지 않았다. 이번 스페셜 콜렉션의 골프화는 전국의 푸마골프 매장에서 프리미어리그 개막 일주일전인 오는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상의 긴팔과 바람막이는 오직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 네오럭스 아스날 골프화
모던 클래식 럭셔리 디자인과 높은 퍼포먼스가 만나 탄생한 투어성능의 골프화로 최상의 소재와 기능이 집약되었고 거기에 아스날의 정신을 넣어 더욱 강력한 멋과 기능을 가진 골프화가 탄생하였다. 아스날 네오럭스 디자인은 레드컬러의 오른발, 화이트컬러의 왼발로 각각 다른 색상을 넣은 소위 말하는 짝짝이 골프화로 이제껏 한번도 없었던 스타일로 오직 푸마와 아스날이기에 가능한 눈길을 끄는 센세이션한 디자인이 탄생하였다. 또한  뒷꿈치 옆 부분과 어드레스시 살짝 보이는 신발 바닥에 아스날 고유 로고를 넣어 아스날 정신을 살리는 디테일도 잊지않았다. 궂은 날씨에 강한 스톰셀기능으로  2년의 방수는 물론 가벼운 무게, 편안한 착용감으로 필드에서 스타일은 높게 스코어는 낮게 할 마지막 마무리 아이템이다. 소비자금액 23만9000원.
▲ 아스날 모노라이트 골프화
필드에서, 사무실에서,축구장에서, 펍에서, 가벼운 아웃도어활동에서  전천후 아이템이 될 하이브리드 골프화 모노라이트는 레드,블루, 화이트를 적절히 넣어 아스날의 전통적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으로 편안함을 물론, 가벼움, 안정된 지지력의 삼박자가 맞아 어디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한다. 소비자금액 13만9000원.
▲ 아스날 의류 콜렉션
레드와 블루의 아스날 전통색상을 기본으로 디자인된 의류는 공통적으로 축구와 골프라는 운동에 모두 적용되는 기능성에 중점을 두었다.  긴팔상의는 긴 실외활동과 태양아래에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속건성인 드라이셀 기능, 시원함을 위한 쿨셀기능, 착용시 부드러운 촉감을 위한 모이스쳐 소재와 함께 가을의 햇볕을 막아 줄 자외선차단기능이 들어있다. 아침저녁의 차가운 바람을 막을 아스날 바람막이는 윈드셀 기능으로 차가운 바람을 막아 체온을 유지하며, 스윙과 움직임을 위한 인체공학적 패턴인 듀오스윙기능으로 보다 높은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비자금액 긴팔은 7만9000원, 바람막이는 10만9000원.
letmeout@osen.co.kr
코프라푸마골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