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시대에 발맞춰 모바일 기기를 통한 서비스 및 소통 강화에 나선다.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소비자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22일 푸조 모바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한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모바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차량을 관리하며 서비스를 받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운전자들은 GPS를 이용해 가장 가까운 푸조 서비스센터 찾기와 정비 이력 조회가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다(단, 정비이력조회는 실제 차량 소유주 일치 여부 확인을 위해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인증이 필요하며 정비 예약은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푸조 운전자들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로모션, 캠페인, 신차 정보 등 푸조의 다양한 소식을 손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게 됐다. 푸조의 '차량 경고등 설명'과 같은 평소 문의가 많았던 차량 조작 방법에 대한 정보도 다수 제공한다.
이 밖에도 푸조 관련 인기 동영상과 드라이브 코스 및 전국 맛집에 대한 정보도 제공해 유용하게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
이와 함께 한불모터스는 오는 8월 21일까지 한달 간 푸조 모바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조 모바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한 이용자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게 USB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예약 하고 푸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운전자, 선착순 30명에게 엔진 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 1회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푸조 모바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용이 먼저 출시되며, 플레이 스토어에서 '푸조 서비스'를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은 8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fj@osen.co.kr
푸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