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라운드권부터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까지 풍성한 경품
골프존 필드 부킹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쿨타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토털골프문화기업 (주)골프존(대표 김영찬)은 안성베네스트GC와 함께 하는 골프존 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8월 31일까지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골프존비전 및 리얼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로그인 후 오픈 GLF 대회모드에서 '안성베네스트GC 썸머랠리'를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최종 우승자는 대회 종결 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상품으로 1등과 2등에게는 그린피와 카트비가 면제되는 안성베네스트GC 4인 무료 라운드권이 주어지고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그린피 2인 면제권과 그린피 1인 면제권이 제공된다. 5등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가 증정된다.
아울러 오는 8월31일까지 골프존 필드부킹 서비스를 이용하여 안성베네스트GC 부킹 후 내장하는 골퍼에게 쿨타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골프장 내장시 현장에서 바로 지급하며 1인당 쿨타워 1개씩을 증정하여 1팀의 경우 4명 모두에게 제공한다. 골프존 필드부킹 서비스는 골프존닷컴 내 '필드부킹'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 관계자는 "안성베네스트GC 썸머랠리 챔피언전은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스크린골프에서 명문 골프코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골퍼들을 위해 기획한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은 스크린을 통해 명문코스도 라운딩하고 상품도 받아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및 이벤트 관련하여 상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안성베네스트GC는 삼성에버랜드가 운영하는 명문 골프장으로, 경기도 안성의 칠현산 자락에 펼쳐진 탁 트인 경관의 수려함과 아름다운 계곡의 능선을 조망할 수 있는 다이나믹하고 도전적인 코스이다. 2013년도부터 골프존에서 스크린골프 코스로 제공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