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SNS에 파티 음료 ‘오버앤오버(Over & Over)’ 전격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7.23 10: 08

한국의 다양한 놀이 문화를 코믹하게 소개하는 신곡 ‘행오버(Hang Over)’로 주목을 받고 있는 월드스타 싸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신개념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Over&Over)’ 패키지 사진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건전한 파티 드링크 문화를 제안하는 ‘오버앤오버(Over & Over)’는 글로벌 스타 싸이와 글로벌 에너지 음료 시장 진입을 준비하는 CJ제일제당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파티 드링크다.
‘오버앤오버(Over & Over)’는 싸이가 제품의 기획과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된 제품. 글로벌 슈퍼 스타답게 싸이의 트위터 팔로워는 870만명, 페이스북 팬은 1,200만명에 달한다.

싸이 특유의 재치있는 B급 유머 코드를 담아낸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소주와 맥주, 컵라면, 숙취 해소 음료, 과자들이 등장하는데, 이 중 노래방에서 싸이가 만취한 상태로 아줌마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할 때 마신 음료가 바로 ‘오버앤오버(Over & Over)’다.
이 제품은 그린커피빈을 사용해 카페인 함량을 기존의 일반 에너지 음료의 반정도 수준으로 낮추면서도, 울금, 미배아 발효추출물, 효모추출물, 타우린, 비타민B군을 넣어 열정적인 에너지를 내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100c@osen.co.kr
싸이의 페이스북에 공개 된 신개념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Over & Over)’. /CJ제일제당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