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겸 프로듀서 리디아가 가수 태양의 '눈,코,입'에 여성의 애절함을 담아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9시,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YG 소속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리디아의 태양 '눈,코,입'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리디아는 태양의 '눈,코,입' 뮤직비디오를 배경으로 새롭게 태어난 '눈,코,입'을 자신만의 매력을 담아 불러냈다.

특히 원곡 '눈,코,입'이 이별을 맞은 남자의 슬픔을 담아냈다면 리디아는 파워풀하면서도 애절한 보컬로 슬픈 여성의 마음을 표현해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디아는 걸그룹 2NE1의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이하이의 '1,2,3,4', '잇츠 오버(IT'S OVER)'의 공동 작곡가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해 9월 지드래곤이 발표한 솔로 2집앨범 '쿠데타'의 수록곡 'R.O.D'의 피처링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눈,코,입’은 태양의 감성 보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멜론 5주 연속 1위 등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정상, 4개 방송사의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8개의 1위 트로피를 석권했다. 특히 앞서 악동뮤지션과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커버 영상을 공개하면서 인기를 끌었다.
trio88@osen.co.kr
리디아 '눈,코,입' 커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