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골프친구' 이벤트 실시
스페셜친구 등록한 회원 5000명에게 모바일 이용권 지급
토털골프문화기업 (주)골프존(대표 김영찬)이 25일부터 골프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골프존이벤트'를 스페셜친구로 등록한 회원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스페셜친구는 골프존 어플리케이션 내 '골프친구'에 접속한 후 '친구찾기'를 통해 검색할 수 있다. 골프존마켓, 골프존아카데미, 골프존레슨프로, 골프존토너먼트, 골프존이벤트 등을 스페셜친구로 등록하면 골프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다.
이번에 시행하는 '스페셜친구 이벤트'에서는 선착순 5000명에게 전국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이용권을 지급한다.
골프존 마케팅팀 오창현 팀장은 "골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스페셜친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골퍼들이 스페셜친구도 등록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는 경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하며 상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친구'는 핸드폰에 등록되어 있는 지인 중 골프존 회원을 자동으로 검색하여 등록 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이다. '골프친구'로 등록된 골퍼끼리는 서로 채팅을 즐길 수 있으며 나스모(나의스윙모션), 스코어 카드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상대방의 랭킹을 확인하고 '선물상자'를 주고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나 아이폰에서 골프존 검색 후 '골프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가능하며 기존 골프존앱 사용자는 업데이트 후 메인화면에서 '골프친구'를 선택하면 된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