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예은), 미니앨범 ‘ME?’ 공개 전 전시회 개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7.26 12: 15

오는 31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예은이 핫펠트(HA:TFELT)라는 이름으로 오는 30일 서울 청담동 갤러리원에서 특별 전시회 ‘핫펠트 퍼스트 익지비션-미(HA:TFELT’s 1st Exhibition ‘Me?)’를 연다.
핫펠트(예은)의 첫 미니 앨범 ‘미?(Me?)’에 담긴 ‘너, 나, 우리’에 대한 이야기와 감정들을 표현한 이번 전시는 전시회가 진행되는 오후2시 반부터 8시 반까지 누구나 둘러볼 수 있으며, 장 내에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는 앨범 ‘미?’의 재킷 이미지를 '보고' 수록곡 음원을 '듣고' 앨범에 담긴 스토리를 그녀와 '공감'하도록 기획됐으며, 앨범 공개 하루 전에 수록곡 전곡을 감상하는 기회와 함께 재킷 이미지 메이킹 포토와 미공개 포토 관람까지 가능해 보다 풍성하게 앨범을 느낄 수 있다.

그 외, 오후 9시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네이버 뮤직 및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 이벤트 당첨자 전시도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 대상 전시회는 오후 10시까지 총 35명과 함께 진행되며, 해당 전시물 뿐 아니라 핫펠트(예은)가 직접 들려주는 스토리텔링과 Q&A 이벤트에 참여하고 타이틀곡 ‘에인트 노바디(Ain’t Nobody)’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핫펠트(예은)는 오는 31일 앨범 ‘미?’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