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DJ코난·킹맥 등 'W 힛 웨이브' 열기 채운다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7.28 10: 36

W 서울 워커힐 (W Seoul-Walkerhill)이 오는 8월 2일 워커힐 단지 내 리버파크에서 개최되는 'W 힛 웨이브 (W HEAT WAVE)'의 파이널 디제이(DJ)라인업을 발표하고 티켓을 오픈했다.
'W 힛 웨이브 (W HEAT WAVE)'는 W호텔의 여름 파티 시리즈로, 국내 뿐만아니라 미국과 유럽, 홍콩, 방콕 등지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오고 있다. 국내에서는 오는 8월 2일 단 한번 워커힐 리버파크에서 개최된다.
W 서울이 개최하는 'W 힛 웨이브' 파티에서는 데드엔드(DDND)의 DJ 코난 (Conan)과 킹맥(Kingmck), 스무드(Smood)가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고, 제니 에프티에스(Jenny FTS), 360사운드의 와이티더베스트 (YT the best a.k.a. YTst)와 엠씨 메이크 원 (MC Make 1) 그리고 오버도즈(OVRTHS)의 무드 슐라 (Mood Schula)가 출연한다.

올해에는 정통 풀파티의 즐거움과 W의 생동감을 메인 콘셉트로 DJ 음악과 파티 퍼포먼스를 더욱 강화했다. DJ 음악의 메인 장르는 힙합, 트랩뮤직 그리고 하우스 뮤직으로 공연을 찾은 파티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컬러풀한 풍선과 물놀이 아이템이 넘쳐나는 풀장과 럼 브랜드인 말리부의 워터건 이벤트, 페로니의 페이스북 비치타월 증정 이벤트 등 파티장 곳곳에 게임과 경품 행사가 마련돼 있다.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포에버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서비스와 방수팩 증정 행사도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세계적인 레이블의 각종 주류와 칵테일, 음료가 준비돼 있다.
W 힛웨이브 풀사이드 파티는 8월 2일 밤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파티 당일 W호텔 투숙객은 힛 웨이브 파티에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1인 가격은 웰컴 드링크 1잔 포함 5만 원, 인터파크 얼리버드 티켓 4만 원.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와 호텔 멤버십은 티켓 구입, 테이블 예약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테이블 예약은 선착순으로 14만 원이며 오엠(OM) 화장품이 150개 무료 증정된다.
fj@osen.co.kr
W 서울 워커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