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컬러-세련된 디자인…써코니, ‘쉐도우 5000’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7.29 08: 12

글로벌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2014 F/W 신제품 쉐도우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 ‘쉐도우 5000’을 선보인다.
써코니 신제품 ‘쉐도우 5000’은 116년의 역사를 지닌 글로벌 러닝 브랜드 써코니의 클래식 제품 라인 중 하나인 쉐도우 오리지널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쉐도우 5000‘은 독특하고 경쾌한 컬러 플레이가 돋보이며, 기존 쉐도우 오리지널보다 샤프해진 모양이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와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를 접목시킨 갑피는 편안함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멋을 선사한다.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에 Heel(뒤꿈치) 안정 클립을 장착해 편안하면서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고, 스포티한 미드솔과 라텍스가 부착된 인솔은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낸다.

‘쉐도우 5000’은 여성용과 남성용 각각 구분해 총 6종을 선보인다. 여성용은 그레이, 네온 옐로우 컬러가 배합되어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핑크 색상과 화이트 컬러의 포인트로 청순미에 상큼함을 더한 민트 색상의 2가지다. 남성용은 네이비,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색상의 4종으로, 각각 네온 옐로우, 레드, 스카이블루와 오렌지 색상을 포인트로 사용하여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전한다.
써코니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이번 F/W 시즌에도 하나만으로도 개성을 표출하고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강렬한 색상의 아이템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쉐도우 5000’은 독특한 컬러 배색과 샤프하게 빠진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젊은 층에게 어필하며 하반기 최고의 히트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100c@osen.co.kr
‘쉐도우 5000’. /써코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