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예은, 새앨범 스포일러 영상 공개..전곡 미리듣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7.29 08: 29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핫펠트(예은)가 첫 번째 미니앨범 '미(ME?)'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0시 JYP네이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타이틀곡 '에인트 노바디(Ain't Nobody)'를 포함,  '아이언 걸(Iron Girl)', '트루스(Truth)', '본드(Bond)', '웨어에버 투게더(Wherever Together)', '피터팬(Peter Pan)', '다운(Nothing Lasts Forever)' 등 총 7곡의 음원 일부분을 미리 들을 수 있는 스포일러 영상.
음원과 함께 나오는 영상에는 한 번도 아티스트가 직접 나오지 않는다. 다만 은은한 불빛 아래 책상에 앉은 인물이 공책에 'Me?'라는 앨범 명을 쓰며 시작돼 음원의 가사들을 써내려 간다. 잔잔한 배경 속 음원과 가사만으로 영상이 표현돼 보는 이들이 좀 더 음악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영상 속에는 나오지 않지만 실제로 가사를 써내려 간 인물은 핫펠트로 스포일러 음원과 함께 나오는 한 줄의 가사와 글씨 색깔 등의 디테일을 통해 좀 더 본인의 곡을 이해하고 공감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또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된 트랙 리스트 및 수록곡의 작사, 작곡은 이미 알려진 대로 핫펠트와 이우민(collapsedone) 작곡가가 전곡 공동 작사 작곡했으며, 원더걸스의 혜림이 피처링은 물론 술제이와 함께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타이틀곡인 '에인트 노바디'는 일부분인데도 불구하고 핫펠트만의 강한 개성을 느낄 수 있으며, '라이크 버터플라이, 화려한 색감에 이끌리고 말아'라는 가사로 이전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나비가 연인임이 밝혀졌다.
앨범은 오는 31일에 발매되며, 하루 전인 30일 전시회 핫펠트 퍼스트 이그지비션을 열어 앨범에 담긴 '너, 나, 우리'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대중과 공감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JYP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