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3 우승자 버나드박이 ‘2014 JYP 네이션-원 마이크(2014 JYP NATION-ONE MIC)’ 서울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28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생중계된 ‘JYP네이션-원마이크 토크’에서 전화 연결을 통해 앨범준비 등 근황을 알린 버나드박은, 곧 개최될 ‘2014 JYP 네이션-원 마이크’ 서울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 할 것이라 알리며 선배들과 함께 하는 무대에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버나드박은 “어떤 곡인지 말할 수는 없지만, 두 곡 정도 준비하고 있다”며 콘서트 스포일러를 자청해 선배들의 제지를 받으며 웃음을 안겼다. 버나드박과 전화 연결을 종료하고 나서 MC우영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버나드박과 친해질 것”이라고 다짐해 훈훈한 선배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 외에도, 이 날 방송에는 2PM, 2AM, 미쓰에이, 선미, 15&, GOT7 등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모여 즐거운 분위기 속 팬들에게 서로의 근황과 JYP네이션 공연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전했다.
한편 ‘2014 JYP 네이션-원 마이크’ 서울 공연은 다음달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며, 박진영, 2PM, 2AM, miss A, 선미, 15&, 백아연, GOT7, 핫펠트(HA:TFELT-예은) 등이 출연한다. 다음달 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에서의 공연과 9월 5~7일에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1체육관 등 해외 공연도 예정돼 있다.
sara326@osen.co.kr
‘K팝스타3’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