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핫젝갓알지 '위시콘' 응원 "데니 오빠 화이팅"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7.29 20: 53

가수 아이유가 프로젝트 그룹 핫젝갓알지를 향해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29일 오후 핫젝갓알지 공식 페이스북에는 '후배스타들의 핫젝갓알지 응원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 갓세븐, 에이핑크가 차례로 핫젝갓알지의 '위시' 콘서트를 기원하는 영상에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아이유는 "핫젝갓알지 선배님들이 '좋아요' 6만 9950개를 달성하면 '위시' 콘서트를 연다고 들었다. 저 아이유도 열심히 응원하고 있겠다"며 "선배님들, 특히 데니 오빠 화이팅 하길 바란다. 팬 지오디의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응원의 목소리를 냈다.

이어 갓세븐은 "성공하시고 멋진 공연을 기대하겠다"고, 에이핑크 역시 "멋진 공연을 열 수 있길 기언한다. 저희 에이핑크도 빨리 '좋아요'를 누르러 가겠다"고 전했다.
이는 온스타일 '위시(WISH: Where Is my Super Hero?)' 방송을 통해 다시 뭉친 핫젝갓알지(HOT+젝스키스+g.o.d+NRG) 멤버들이 SNS를 통해 '좋아요' 6만 9950개를 받으면 '위시 콘서트'를 열겠다는 데서 비롯된 응원 영상이다.
하지만 핫젝갓알지는 4만 4000개의 '좋아요'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램과 동시에, 4만여명의 팬들에게는 고마움도 전하자는 의도에서 지난 28일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 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위시'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이날 공연장에 아이유-갓세븐-에이핑크의 응원영상이 스크린을 통해 흘러나와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들을 다시 뭉치게하고 깜짝 콘서트를 마련한 온스타일 '위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지난 28일 진행된 '위시 콘서트' 녹화분은 오는 8월 9일 방송될 예정이다.
gato@osen.co.kr
핫젝갓알지 페이스북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