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측 "이성열, 보여줄 매력 많이 남았다"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7.30 08: 10

‘하이스쿨:러브온’ 측이 반항아로 열연 중인 이성열에 대해 "보여줄 매력이 많이 남아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KBS 2TV ‘하이스쿨:러브온’측 관계자는 30일 이같이 밝히며 "아직 이성열의 매력을 일부 밖에 보여주지 않았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반항아 매력은 물론이고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는 반항기가 가득한 눈빛으로 수많은 감정들을 담고 있는 이성열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성열은 극 중 타인에게 보이지 않는 벽을 만들어 인간 관계를 맺는 것을 경계하는 인물. 부모님의 이혼으로 상처받은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 거친 반항기로 자신을 포장하고 있다.
그는 새엄마에게 까칠한 태도로 일관하고, 학교 친구들에게 무관심으로 대처하는 성열은 사실 누구보다 따뜻한 감성을 가지고 있다. 성열이 이슬비(김새론 분)와 신우현(남우현 분)을 만나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과정은 드라마의 중요한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총 20부작이며 매주 금요일 8시 55분에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