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브리핑] 국내 최초! 양방향 퍼팅매트와 특허 받은 다람쥐 홀컵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7.30 11: 14

특권층, 상류층의 스포츠로 여겨지던 골프가 대중에게 친숙한 스포츠로 자리매김 하며, 골프 인구가 급증하고 있다. 골프 인구의 급증과 함께 다양한 실내 연습기 들이 속속 등장하였는데 그 중에서도 퍼팅연습기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골프에서 퍼팅은 공을 그린까지 가져가는 것 못지않게 중요하다. 비거리가 길어 적은 타수로 공을 그린까지 가져가더라도 퍼팅에서 실수를 계속하게 되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없다. 다만 퍼팅은 동작이 비교적 작기 때문에 일상생활 중에라도 틈틈이 연습을 반복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시중에 판매중인 퍼팅연습기 중에 골프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알바 퍼팅매트’ 는 골프용품 전문 업체 미스터골프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실외뿐 아니라 집안 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나 퍼팅연습이 가능하여 골프마니아들의 반응이 뜨겁다.

국내 최초 양방향 퍼팅매트로서 양쪽에서 왕복으로 연습할 수 있으며 여러 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50cm 단위로 거리표시가 되어있어 확실한 거리 연습이 가능한 것 또한 ‘알바 퍼팅매트’가 사랑 받는 비결이다. 
특수 제작한 벨벳카펫으로 천연그린과 가장 유사한 퍼팅거리를 만들어 주며, 특허 받은 다람쥐 홀컵은 2~3개의 볼을 담을 수 있는 고무홀컵에 비해 최대 20개까지 볼을 담을 수 있으며 볼을 주우러 가는 불편함을 최소화 하였고, 퍼팅 시 가운데 달린 방울 소리를 통해 헤드 업 습관을 고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무실, 거실, 안방 등 어느 공간이라도 품격을 더해주는 것 역시 ‘알바 퍼팅매트’의 장점이다.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한 ‘알바 퍼팅매트’ 는 생활건강 쇼핑몰 잇츠마켓(www.itsmarket.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최초 양방향 퍼팅매트 ‘알바 퍼팅매트’ 자세히보기
문의 : 02-6381-0080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