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이 완료됐다.
31일 라이엇 게임즈는 오후 1시까지 예정됐던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점검(이하 롤점검)을 오전 7시 30분경 마무리하고, 새 스킨 연미복 바이와 연미복 이즈리얼을 공개했다.
이날 라이엇게임즈는 오전 4시 30분부터 롤점검을 시작했으며, 오전 6시 본격적인 롤점검 개시와 동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시켰다. 오전 6시30분부터는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한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QA 순으로 작업했다.

이번 롤점검을 통해 40개 이상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특히 4.13 패치에선 게임 플레이에 중점을 둔 소나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오오라를 주로 활용하는 플레이 방식을 유지하면서도 좀 더 전략적이며 플레이 하나하나가 눈에 띄는 챔피언으로 만들기 위해 스킬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또 신규 스킨 '연미복 이즈리얼'과 연미복 바이'도 국내 서버에 등장했다.
라이엇게임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월드 챔피언십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프로 경기와 랭크 게임에서 다양성을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롤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점검, 기대된다" "롤점검, 소나 플레이 해봐야겠다" "롤점검, 일찍 끝나 기쁘다" "롤점검, 업데이트 하나하나 다 살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