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결혼' 연우진, 개구쟁이 미소..'훈남의 정석'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8.01 08: 19

배우 연우진이 tvN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촬영 현장에서 매력적인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연우진의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1일 '연애 말고 결혼' 촬영장에서 포착한 연우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연우진은 스트라이프 셔츠를 차려입은 채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동료 배우들과 담소를 나누다가 토라진 표정을 짓는 등 까칠하기만 한 드라마 속 배역과는 사뭇 다른 귀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연우진은 환한 미소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는 모습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연우진은 극중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때로는 까칠하게, 때로는 폭풍질투를 선보이다가도 'OK' 사인이 떨어지면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와 다정하면서도 개구진 미소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또 이날 연우진은 함께 촬영하게 된 보조 출연자에게 공손히 인사를 건네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현재 연우진은 '연애 말고 결혼'에서 결혼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는 촬영장에서도 상대배우인 한그루와 연기 합을 맞추며 찰떡호흡을 자랑하거나 맛깔스러운 애드리브를 살려 더욱 재밌는 상황을 연출해 드라마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은 이날 오후 8시 40분 방송.
eujen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