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지콰이, 신곡 ‘매들리’ 공개.. ‘댄싱9’ 이선태-정혜민 MV 출연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8.01 08: 42

팝그룹 클래지콰이가 오늘(1일)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 ‘매들리(Madly)’를 공개한다.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의 정규 6집의 화려한 서막을 여는 두 번째 싱글 ‘매들리’는 지난달 DJ 클래지와 매력적인 두 보컬 알렉스, 호란의 시너지로 탄생한 싱글 ‘러브 새틀라이트(Love Satellite)’와 더불어 팬들을 다시 한번 열광시키며, 정규 6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지콰이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이 살아있는 신곡 ‘매들리’는 10년의 시간만큼이나 강력해진 알렉스와 호란의 보컬의 조화가 특히 돋보이는 곡으로, 은밀하면서도 아찔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10년 만에 재회한 창감독과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에는 화제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댄싱9’에서 돋보이는 기량으로 주목 받은 이선태, 정혜민이 세련되면서도 유혹적인 커플댄싱을 선보인다.

클래지콰이 프로젝트는 여름이 끝나기 전 정규 6집 공개와 함께, 10주년을 기념하는 파티 ‘텐스클래지콰이 데이(10th CLAZZIQUAI Day)’를 가질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플럭서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