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중고등학생 대상 릴레이 풋살대회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8.01 11: 48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용산역 앞 광장 내 특별 설치된 풋살 경기장에서 진행
릴레이 풋살 배틀로 승리하는 팀에겐 UEFA 챔피언스리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오는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용산역 앞 광장에 특별 설치 되는 아디다스 특설 구장에서 만 13세~18세 중고등부 학생 대상 릴레이 풋살대회 'adidas all in battle'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성공리에 막을 내린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대회로 풋살을 좋아하고 즐기는 국내 중고등학생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승패는 오로지 다득점을 기록한 팀이 승리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최초의 풋살대회이다.
참가를 원하는 만 13~15세 중등부, 만 16~18세 고등부 학생들은 아디다스 오프라인 지정 매장(동대문 키카 스토어, 송파 카포 스토어, 타임스퀘어점, 강남역점, 명동점)을 통해 80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 접수는 축구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팀 원 중 1명 이상 축구화를 구매하면 최소 6명에서 최대 8명으로 구성된 참가 팀 접수가 가능하다. 8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중등부 16팀, 고등부 64팀을 모집하며, 아디다스 풋볼 블로그(http://alladidas.com/allinworldcup/home)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에게는 아디다스 폴로 피케 티셔츠와 브라주카 탑레플리카크가 포함된 트레이닝 키트, 올인 파크 사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고등부 우승팀 전원과 참가 접수자 중 추첨을 통하여 2014-2015 UEFA 챔피언스 리그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고등부 준우승 팀에게는 300만 원, 중등부 우승/준우승 팀에게는 각각 200만 원, 100만 원 상당의 아디다스 축구 제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아디다스 축구 마케팅 관계자는 "5명이 팀을 꾸려 미니 축구 경기를 즐기는 풋살이 인기가 국내에서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아디다스는 이번 풋살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보다 열정적이게 스포츠를 즐기고 팀워크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아디다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