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오는 2일 전국투어 지방 공연 시작..하늘색 물결 예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8.01 11: 59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그룹 god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서울콘서트에 이어 이달 주말마다 전국 투어에 나선다.
god는 오는 2일과 3일 광주에서 시작, 8월 말 대전을 끝으로 진행될 전국투어에서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god는 지난달 12일~13일 양일간 서울콘서트를 성황리에 종료, 팬들에게 값진 추억과 시간을 선사하며 앞으로 진행 될 전국투어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에 8월 매주 주말에 진행될 전국투어는 '9년만의 컴백-12년만의 완전체-컴백 15주년'을 기념하는 것은 물론, 서울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며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보답으로 더욱 완벽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 콘서트에서 god는 최근 발매한 정규 8집의 신곡 '미운오리새끼', '하늘색 약속', '새러데이 나잇(Saturday Night)', '우리가 사는 이야기' 뿐만 아니라, '어머님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길', '다시', '모르죠' 등 기존 히트곡들을 연달아 열창하면서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의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seon@osen.co.kr
싸이더스HQ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