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마이보틀 공동구매 2차 진행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4.08.04 15: 51

울산 현대가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마이보틀(My Bottle)의 울산현대 버전인 ‘My UHFC Bottle’ 2차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울산은 지난 1일 50명 선착순 1차 공동구매를 시작하자마자 1시간여 만에 마감되어 마이보틀의 인기를 실감했다. 이에 구단은 4일 오후 2차 공동구매(50명)를 시작한다. 공동구매를 이용하면 기존 판매가격 1만 5000 원 보다 싼 1만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마이보틀은 최근 소셜네트워크(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투명한 외관은 과일, 음료 등을 넣었을 때 내용물에 따라 다양한 패션 아이콘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더욱 인기가 높다. 또한 바이오에코젠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이 없고, 뜨거운 음료를 넣어도 변형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울산의 My UHFC Bottle 공동구매 신청방법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www.uhfc.tv) 로 로그인 후 공동구매 게시글에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2차 공동구매는 1차 때보다 매진이 빠를 것으로 예상하며 공동구매에 신청하지 못할 경우에는 원가 1만 50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sportsh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