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게임 tvN '더 지니어스3'가 이미 라인업을 확정하고 녹화를 시작한 가운데 만화가 이종범이 합류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더 지니어스3' 측 관계자는 4일 오후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만화가 이종범이 '더 지니어스3'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미 '더 지니어스3'는 녹화를 시작한 것으로 안다. 녹화가 시작됐으니 라인업이 결정된 것 아니겠나"라면서 "하지만 출연진 명단은 우리가 공유하고 있지 않다. 만화가 이종범이 합류한 것만 확인 가능하며 다른 출연진 명단은 우리도 모른다"라고 말을 아꼈다.

'더 지니어스3'에 대해 아직까지 드러난 정보는 그리 많지 않다. 앞서 시즌 1과 2 모두에 출연했던 홍진호가 출연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전해진 것이 전부.
'더 지니어스3' 측 관계자는 또 "연예인과 일반인의 비율 역시 우리는 아는 바가 없다"라고 연예인과 비연예인의 비율에 대해서도 모른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올 하반기 세번째로 선을 보이게 될 '더 지니어스'는 사상 처음으로 참가자 중 일부를 공개모집으로 선발한다고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모집 요강에 따르면 성별, 국적, 학력, 직업 등에 관계없이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할 인원은 별도로 정해져 있진 않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