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가방 전문 SPA 브랜드에서 지갑과 가방을 하나의 상품으로 묶은 신제품을 선보였다.
지앤더블유가 전개하는 가방 전문 SPA 브랜드 플랫아이언이 다양한 활용도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이하 아만다)'를 출시했다.
플랫아이언의 이번 신상 아만다 라인은 시즌 1 기획 구성 상품으로,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 백'과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 월렛'으로 가방과 지갑이 함께 한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플랫아이언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그리고 무엇보다 활용성이 높은 디자인으로 캐주얼, 정장 등 다양한 포인트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컬러 구성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 피치 총 4가지 컬러이며 가방 겉면과 내지 컬러가 대조적이서 감각적인 색채 조합을 자랑한다.
'아만다 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구성돼 있어 클러치 겸 크로스백으로 사용 가능하며 '아만다 웰렛'은 지갑 겸 파우치로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11만 5000원.
플랫아이언 관계자는 "이번 아만다 라인은 가방과 지갑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활용도가 높고 10만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라며 "클러치백 그 이상의 활용 범위를 높이는 부분에 있어 가장 신중을 가했고, 무엇보다 스타일과 활용도를 중시하는 뉴요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랫아이언은 국내 첫 가방 SPA 브랜드로 뉴욕 맨하탄의 리얼 라이프를 즐기는 뉴요커들의 거리 패션에 영감을 받아 탄생됐으며 플랫아이언 홈페이지 및 CJ오쇼핑,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fj@osen.co.kr
플랫아이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