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메인포스터 공개..달콤 대신 전쟁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8.06 08: 52

'연애의 발견’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은 6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정유미, 문정혁, 성준의 관계를 드러냈다. '연애는 전쟁이다'라는 테마를 담아낸 이 포스터에는 배우들의 달콤함 대신 전쟁같은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포스터는 지난 달 서울 모처 골목길에서 촬영됐다. 간단한 리허설을 마친 뒤 본 촬영에 들어가자 정유미, 문정혁, 성준은 치열하게 싸우기 시작했다. 정유미는 “그 때 나한테 왜 그랬어, 왜 그랬냐고”라며 문정혁에게 달려들었고, 문정혁은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이를 말리던 성준도 공격에 가세했고, 문정혁은 성준의 팔을 물며 이에 맞섰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메인 포스터에도 현실적인 연애를 그리려는 드라마의 기획 의도를 담아내고자 했다”며 “지금까지 공개된 영상과 포스터 등에 대해 ‘리얼해서 더 공감되고 더 설렌다’는 반응이 많다. 솔직하고 적나라한 연애담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애의 발견'은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와,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연출한 김성윤PD가 의기투합한 작품.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제이에스픽쳐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