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송경아가 닮은꼴 모델 진정선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밤 12시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하는 ‘팔로우 미3’에는 MC 송경아가 소속사 모델 에이전시를 찾아 국내 활동 중인 톱모델들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 중에서도 “나 닮은 애”라고 소개하며 가장 애정을 드러낸 후배로 모델 진정선을 꼽았다.
이날 방송에는 송경아와 진정선이 본인의 파우치를 공개한다. 이들은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아이라이너를 꼽으며 “우리 같은 홑꺼풀에게는 필수품”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선글라스와 레드 립스틱 등 모델들의 필수 아이템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즉석에서 립스틱을 활용하는 세 가지 방법을 선보인다.

한편, 6일에 방송하는 ‘팔로우 미3’는 ‘뷰티 포트럭 파티’를 주제로 아이비와 송경아, 아이린이 올 여름을 위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날 MC 송경아는 모델다운 ‘풀 파티룩’으로 눈길을 끈 것. 마치 도심 속 인어를 연상하게 만드는 비즈장식의 롱스커트를 입은 송경아는 자신의 스타일을 ‘진격의 인어 패션’이라고 소개해 주변을 폭소케했다.
솔직한 뷰티 플래너 아이비, 송경아, 아이린이 제안하는 리얼 뷰티 쇼 ‘팔로우 미 시즌3’는 매주 수요일 밤 12시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된다.
gato@osen.co.kr
패션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