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세 번, 매회 두 시간씩, GDR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이 쏟아진다.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은 신개념 골프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GDR(Golfzon Driving Range)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GDR 타임어택, 니어핀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GDR 타임어택, 니어핀을 잡아라!’는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 번 GDR을 통해 지정된 CC에서 타겟에 가장 가깝게 붙여 니어핀 미션을 달성한 사람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아침 10시부터는 골프존카운티 안성H CC에서, 오후 2시부터는 골프존카운티 선운 CC에서, 오후 6시부터는 골프존카운티 안성Q CC에서 두 시간씩 진행되며, 각 시간대별로 도전 기회가 제공된다.

니어핀 거리에 따라 다양한 경품도 지급된다. 볼 3개로 니어핀 타겟에 안착한 거리에 따라 0.5m 이하에는 SK 모바일주유권 5만 원권, 3m 이하에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10m 이하에는 스타벅스 커피가 제공된다. 8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한 회당 선착순 100명씩, 이벤트 기간 중 총 21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차 이벤트 참여 현황에 따라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2차 진행도 계획하고 있다. GDR이 설치된 골프연습장에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골프존아카데미 직영점은 제외된다.
골프존 마케팅팀 오창현 팀장은 “GDR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골프 연습에 대한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정확한 측정과 분석이 가능한 GDR을 통해 즐거운 골프 연습문화가 정착되고, 다양한 장소에서 GDR 렌탈서비스를 이용해 골프가 생활스포츠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olyng@osen.co.kr
골프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