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조 아이돌 그룹 알파벳(AlphaBAT)의 신곡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알파벳은 최근 소속사 심통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과 알파벳 공식 팬카페를 통해 수록곡 '심통부려(패스아웃)'의 이오타편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심통부려’는 6개월 만에 컴백하는 알파벳의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이다.

특히 티저 영상은 알파벳의 3명의 랩퍼라인 멤버 이오타, 파이, 제타의 실루엣이 멤버 별 분할 화면으로 공개됨과 동시에 새로운 멤버의 실루엣이 함께 공개 되면서 이 멤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오타편 티저에서 알파벳 이오타는 메인 랩퍼답게 파워풀하고 자신감 넘치는 랩핑 실력을 꾸밈없이 보여줬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특별히 화려하거나 많은 효과를 내진 않았어도 이오타의 출중한 랩 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공개된 티저는 오는 22일 공개하는 알파벳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로 같은 소속사 선배인 EDM 듀오 크리스피크런치의 ‘아웃(OUT)’이라는 기존의 곡을 재해석한 곡이다. 알파벳 랩퍼라인 멤버들이 직접 랩 메이킹을 한 곡으로 개개인만의 개성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확실하게 표현했다.
알파벳은 지난 5일 공개된 '심통부려' 이오타편 티저를 시작으로 '심통부려'의 제타편, 파이편 그리고 새로운 멤버의 티저를 차례대로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며 오는 22일 타이틀곡이 공개되는 그날까지 기습적인 티저들을 계속 공개한다.
sara326@osen.co.kr
심통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