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소영 인턴기자] 그룹 스윗소로우가 오는 9월 삼성카드 셀렉트 24 콘서트에 함께 한다.
스윗소로우가 오는 9월 5일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되는 삼성카드 ‘셀렉트 24, 홀가분 콘서트’에 어반자카파와 함께 한 무대에 나선다.
특히 감미로운 하모니와 아카펠라로 매 공연마다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공연계의 귀재로 불리는 스윗소로우와 감성 뮤지션 어반자카파의 만남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은 벌써부터 한껏 고조되어 있는 상황.

또한 ‘홀가분 콘서트’라는 타이틀답게 그들만의 포근한 듯 달콤한 라이브가 한층 돋보이는 공연 구성과 별이 보이는 밤, 바람 불어오는 노천에서 공연이 펼쳐지며 바쁜 일상 속에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을 홀가분하게 달래주는 감성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직앤뉴는 “스윗소로우가 어반자카파와 함께 올해 셀렉트 콘서트를 통해 한 무대에 서게 됐다. 어반자카파와 함께 한 여름 밤과 어울리는 조화로운 공연 선사해드릴 테니 스윗소로우와 어반자카파의 셀렉트 콘서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윗소로우와 어반자카파가 함께하는 삼성카드 셀렉트 24 '홀가분 콘서트 with 스윗소로우, 어반자카파'는 오늘(7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이 오픈된다.
jsy901104@osen.co.kr
뮤직앤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