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의 이종현이 보컬그룹 멜로디데이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함께한다.
8일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이종현은 최근 멜로디데이의 듀엣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멜로디데이 측에서 듀엣 프로젝트를 앞두고 남성 보컬을 찾던 중 이종현의 감미로운 보컬톤에 반해 먼저 제안한 것으로, 오는 14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곡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멜로디데이의 부드러운 하모니와 이종현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달콤한 분위기의 곡으로 알려졌다.

올 상반기 소유X정기고의 '썸'을 시작으로, 하이포 with 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 정인&개리의 '사람남새', 산이X레이나의 '한 여름밤의 꿀'까지 많은 듀엣곡이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콜라보레이션이 가요계 흥행 공식 중 하나로 자리잡은 상황. 이종현과 멜로디데이가 가요계 흐름을 타고 듀엣 열풍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종현은 씨엔블루 활동뿐 아니라 드라마 '신사의 품격' OST '내 사랑아'와 가수 주니엘과의 듀엣곡 '사랑이 내려'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가 멜로디데이와 만나 어떤 하모니를 완성해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지난 2월 곡 '어떤 안녕'으로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한 실력파 보컬그룹이다. 데뷔에 앞서 멤버들이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윤복희 편에 출연한다.
se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