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상우가 생일을 기념한 팬들의 서포트 인증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8일 권상우의 팬클럽 '천상우상'은 그의 생일을 축하하고 밤샘 촬영과 더위 속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촬영장을 방문해 도시락 150인분을 선물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상우는 ‘반짝반짝 빛나는 배우 권상우’라는 문구와 함께 극중 석훈의 캐릭터 인형이 귀엽게 장식된 생일 케이크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여기에 팬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생일 도시락을 시식하며 얼굴 한가득 미소를 지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즐거워하는 권상우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또한 풍성한 메뉴로 구성된 맛깔스런 도시락과 함께 각종 과일, 주스, 쿠키 등 디저트까지 팬들이 풀 세트로 보내온 센스 만점 도시락에 스태프들도 감탄, 촬영장 분위기는 한껏 화기애애졌다고.
평소 팬 사랑이 각별하기로 유명한 권상우는 이날 생일 기념 도시락을 정성스레 준비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함께 깨알 자랑을 멈추지 않아‘팬 바보’임을 인증, 주위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권상우는 SBS 월화드라마 ‘유혹’에서 인생의 끝자락에서 아내와 자신을 위한 위험한 선택을 하는 남자의 내적갈등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issue@osen.co.kr
벨액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