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고 멜론마을 , 곡성군의 히트 상품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4.08.11 09: 59

기차타고 멜론마을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대한민국 산지 브랜드를 대표하는 2014 농식품 파워브랜드로 '의성마늘'(대통령상), '기차타고 멜론마을'(국무총리상) 등 22개 브랜드를 최종 선발했다고 밝혔다.
 

농식품부는 관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평가단(10명)이 지난 5월부터 7월말까지 지자체 및 유관기관이 추천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류평가, 인지도평가·현장평가, 제품평가 등 엄격한 평가를 실시하여 최종 선정했다.
서류평가는 브랜드 경쟁력·조직화·브랜드 성장성 등을, 인지도평가는 전국 소비자·시장 종사자·유통업체·영양사 등을 대상으로, 현장평가는 브랜드의 시장성·경영체 적합성·유통관리·정책 수용도 등을, 제품평가는 디자인·크기·편리성·기호도·향·맛·질감 등을 평가했다.
이번에 선정된 농식품 파워브랜드 시상식은 9월 2일에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다. 또한 선발된 브랜드 제품에 대해서는 농가소득 향상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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