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발차기 고수를 가리는 화려한 무대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레드불은 신개념 일대일 발차기 무술 대회 ‘레드불 킥잇 2014(Red Bull Kick It 2014)’의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드불 킥잇 2014 티켓은 25일까지 ‘쿠팡’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전석 동일하게 1만2000 원이다.

레드불 킥잇은 태권도의 발차기 기술과 마샬아츠의 프리스타일 버전인 트릭킹을 결합한 새로운 컨셉의 발차기 대회로 오는 8월30일 남산 국립극장 KB 청소년 하늘극장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일반적인 겨루기 대결이 아니라 예술적인 무술 동작과 화려한 격파 등 퍼포먼스로 대결을 펼치는 레드불 킥잇은 마샬아츠의 새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레드불은 지난 7월 파주 ‘서울액션스쿨’에서 진행된 레드불 킥잇 격파 부문 예선전과 트릭킹 부문 예선전에서 6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한 바 있으며 오는 29일 오픈 오디션을 통해 마지막 본선 진출자 4명을 가릴 계획이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총 10명의 키커(Kicker)들과 지난 대회 우승자 포함 이번 대회를 위해 초청된 전세계 베스트 키커 6인은 최종 결선 당일 한 자리에 모여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겨루게 된다.
레드불 킥잇 2014 티켓 예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킥잇 홈페이지(www.redbullkicki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bird@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