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임창정·백지영·김경호, 이선희와 합동공연 ‘기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8.11 15: 02

가수 임창정, 백지영, 김경호가 이선희와 합동 공연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JTBC ‘히든싱어3 이선희 편’ 녹화에서는 임창정, 백지영, 김경호가 ‘히든싱어3’의 첫 번째 게스트 이선희와 합동 공연을 펼쳤다.
촬영 당시 가요계 선후배이자 ‘히든싱어’ 선후배가 된 이선희, 임창정(‘히든싱어2’ 1회), 백지영(‘히든싱어1’ 10회), 김경호(‘히든싱어1’ 2회)는 저마다 ‘가요계 여제’ 이선희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고, ‘히든싱어’ 출연 소감과 노하우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임창정, 백지영, 김경호는 자신들이 생각하는 ‘이선희 명곡 베스트’를 공개하며, 오랫동안 준비했던 이선희 명곡을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이선희 역시 특별한 무대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그녀가 준비한 답가를 들려주어 후배 가수들을 감동하게 했다.
‘히든싱어3’ 제작진은 “임창정, 백지영, 김경호가 부르는 ‘이선희 명곡의 재해석’과 이선희가 준비한 특별한 답가들은 어느 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없는 감동적인 모습이었다. 시청자들에게도 큰 울림이 될 것이다”라고 ‘히든싱어3 이선희 1편’의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히든싱어3’는 지난 9일 ‘히든싱어3 비긴즈2’ 방송을 통해 환희, 박현빈, 이적, 태연 등 출연 가수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선희와 임창정, 백지영, 김경호의 특별한 합동 무대가 펼쳐지는 ‘히든싱어3 이선희 1편’은 오는 1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