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보카머스', 충격실화 담은 미공개 예고편 공개..관심↑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08.11 20: 56

충격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인보카머스'가 강도 높은 수위의 섬뜩한 장면이 담긴 미공개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기이한 연쇄 살인 사건을 수사하던 뉴욕 경찰(에릭 바나 분)이 미궁을 파헤칠수록 충격적인 힘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 공포 실화 '인보카머스'가 앞서 공개된 모든 예고편을 뛰어넘는 극한의 공포를 선사할 미공개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것.
이번 예고편에는 그동안 좀처럼 공개되지 않았던 '인보카머스'의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본편의 수위를 짐작케 할 섬뜩한 장면들이 가득 펼쳐져 눈길을 끈다.

특히 보이지 않는 실체의 목소리가 들어있는 음성 파일을 확인하는 장면에서는 소름 끼치는 사운드가 순식간에 간담을 서늘케 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무엇보다도 뉴욕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실화 중 가장 섬뜩한 사건을 사실감 넘치게 그려내고 있다는 점에서 올 여름 강렬한 공포의 진수를 선사할 '인보카머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인보카머스' 실화 바탕이라니. 기대된다", "'인보카머스', 실화 바탕이라 더욱 기대", "'인보카머스' 실화 뭔지 찾아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