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온라인 팬미팅..전세계 팬들 만난다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8.12 13: 41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전세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12일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이디스 코드는 해외팬들을 위한 KPOP 온라인사이트 Mwave의 ‘MEET&GREET’을 통해 해외팬들과 온라인 팬미팅을 열 계획이다. 레이디스 코드와 해외팬들의 뜻깊은 만남은 오는 21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된다.
12일 오전 11시부터 ‘MEET&GREET’ 페이지에서는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한정수량 싱글 앨범을 판매하며, 해당 앨범을 구매한 팬들은 온라인 팬미팅에 입장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KISS KISS’라는 앨범 제목에 맞게 입술 모양이 담긴 응원 슬로건 역시 판매될 예정이며, 선착순 10명은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슬로건을 구매할 수 있다. 최고의 서포터즈들에게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도 증정한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자주 보지 못했던 해외팬들과 자유로운 Q&A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며 “멤버들 역시 바쁜 스케줄 가운데서도 해외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니)는 지난 7일 약 6개월 만에 신나는 펑키 스타일의 싱글앨범 ‘KISS KISS’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jmpyo@osen.co.kr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